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일기> 일주일 식단, 일주일 운동

달누리 2020. 8. 25. 12:42
반응형

이번 주는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했다.

일하는 시간에 간식도 먹었다.

참을 수 없었음 ㅠㅠ 

 

삼겹살은 저것보다 많이 먹었고...

밥은 먹지 않았다.

그리고 운동을 열심히 했다.

땅끄 이제 익숙해져 가는 듯하다.

의정부 인살라타 샐러드집

우리가 좋아하는 샐러드 집 

예전에 의정부에 샐러드 집을 찾아서 너무 좋았는데 배달도 되고 다른 샐러드 집들도 많더라 

원래는 서브웨이를 시켜보려고 했는데 배달은 아직 안 되는 것 같다.

비주얼 치고 맛있는 볶음밥

닭가슴살 소시지, 현미밥, 굴소스 넣고 볶으면 너무 맛있다. 

아 마지막에 간이 너무 쌘 거 같아서 달걀도 넣고 같이 볶았다.

주말 식단은 비밀... 너무 많이 먹고 너무 자극적인 것을 먹었다.

오랜만에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 많이 먹으니까 소화도 잘 안되고 오히려 예전보다 많이 못 먹었다.

일요일 저녁은 가볍게 다시 먹기로 했다.

운동 겸 배달 안 되는 서브웨이로 걸어갔다 오기

6시가 훌쩍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더웠다.

나는 로스트 치킨에 빵은 위트, 절인 야채는 빼기(할라피뇨, 피클, 올리브) 

소스는 머스터드 너무 맛있었다.

월요일 연차여서 다음날 먹을 샐러드도 같이 샀다.

잘한 점 : 힘들어도 어떤 식으로라도 운동한 것

부족한 점 : 간식에 손을 댄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