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과소비를 좋아한다

VIVELAB 바이브랩 헤어 앰플 & 세럼 재구매!!!

달누리 2022. 7. 6. 10:18
반응형

한참 되었는데 바이브랩에서 헤어 앰플이 새로 나와서 구매했다. 

전에 세럼 구매해보고 좋았어서 앰플 & 세럼 구성으로 구매했지

3개 세트 샀었는데 하나는 엄마를 줬었나? 

하나는 머리용 하나는 속눈썹용으로 써서 두 개나 구매했지... 아직 조금 남았다... 세럼이 묻어 나오긴 하니까? 

저 때 받은 스티커로 머리용 속눈썹용 구분해서 썼다.

이제는 아예 앰플은 머리에 세럼은 속눈썹에 쓸 예정!

박스는 벌써 뜯어서 버렸구나ㅎ 나 ㅎ

 

앰플이 왕 크다! 뒤 꽁다리 돌려서 오픈 & 오프 할 수 있고 오픈해서 누르면 앰플이 나오는 구조!

앰플이 나오는 것을 찍어보려 했다... 초점이 사라졌다...

아 근데 앰플은 확실히 더 시원하고 화 하다! 세럼보다! 거의 파스 느낌??

세럼은 전에 구매했던 것과 동일하군

후기를 남기기 위해 비포를 남겨본다.

정수리... 가끔 멀리서 사진 찍으면 내 정수리는 모세의 기적처럼 갈라진 게 확 보이던데....

앞이마

오른쪽( 두피에 점이 보임)

왼쪽 

한 달을 꾸준히 써봐야지

전에 사용했을 때는 따로 비포 애프터를 찍어 둔 게 아녔기에 이번에는 확실히 변화를 눈으로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