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솔티카라멜콘) 혜화 연극 (두여자)

달누리 2019. 5. 22. 12:47
반응형

 

인스타 사진

대학로 연극을 보러 갔다가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먹었다.

아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아무튼 그건 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맥도날드를 가서 점심을 해결한 것이다.

본래 목적은 스트로베리콘과 솔티카라멜콘이다.

1등급 원유로 만들었다고 홍보도 하길래 우유 맛 잔뜩 기대했다.

맛은 있었지만 나는 본래 메뉴 초코콘이 더 좋다.

스트로베리콘 보다는 솔티카라멜콘이 좋다.

그래서 결론은 스트로베리콘 < 솔티카라멜콘 < 초코콘 이다.

인증샷 ㅋㅋㅋ

옆에 초코콘 먹는 애기가 부러웠다.

연극 두여자

이날 대학로에서 본 연극은 공포연극 두 여자를 봤다.

저번에 공포연극을 맨 앞자리에서 봤는데 앞자리는 배우들과 소통이 너무 많이 되는 것 같아서 더 무서웠다.

그래서 이번에는 두 번째 줄에서 보기로 했다. 그리고 남자 친구가 통로에 앉는 걸로 했다.

연극 보는데 저번에 봤다고 했던 공포연극 오마이 배우님이 여기에도 나오셔서 깜짝 놀랐다.

그리고 정말 반가웠다. 이래서 팬층이 생기는 건가 했다.

일단 두 여자 엄청 무섭다. 다들 화이팅 하고 봤으면 좋겠다.

공포를 좋아하신다면 맨 앞줄과 통로 쪽 추천한다.

연극이 끝나고 게임으로 상품을 준다고 했는데 그 게임에서 내가 당첨 그래서 선물 받았다.

연극표 받았으면 했으나 건강검진 상품권을 받았다.

잘 써봐야지 그래도 이런 거 처음이어서 신났다.

본래  쑥스러움이 많아서 사진 안 찍고 그냥 나가는데 배우님도 반갑고 선물도 받아서 사진 찍고 나왔다.

연극 두여자

연극은 항상 즐겁다.

탕후루

그리고 처음 먹어본 탕후루 딸기 탕후루 갑자기 먹고 싶다.

반응형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근길  (2) 2019.05.23
펭귄 문제 두부 문제 핵인싸 문제 다들 푸셨나요??  (7) 2019.05.23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기중  (5) 2019.05.23
뉴 상쾌한 변화  (1) 2019.05.21
부산에서  (0) 2019.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