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DAY

의정부 금오동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달누리 2019. 6. 7. 11: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6월 6일 현충일 태극기 다시고 잘 쉬셨나요??

저는 출근해서 열심히 일했지만 어제 아침 감사한 마음으로 집에 태극기를 달았지요!!

그리고 5일 날에는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의정부 금오동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남자 친구와 월급날을 기념하며 맛난 것을 먹기로 했지요.

그런데 그날이 저희 기념일이기도 했어요!!

저희는 평일 저녁이여서 혹시 몰라 예약을 했어요. 

저번에 엄마 생신때 7시 반에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 안 하신 분들은 대기를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자리 널널하게 많았어요. ㅋㅋㅋㅋ 예약 늦으면 안 될까 봐 일 끝나고 택시를 탔는데 말이죠.

그리고 저희는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를 시켰습니다.

맥주 1+1 쿠폰과 생일 만원 쿠폰도 쓰고요!

파스타는 당연 투움바 파스타죠!!

사진은 이해해 주세요. ㅠㅠ

블로그 써야지! 하고 찍지 않고 그냥 찍고 무슨 이야기를 쓸까 사진첩을 보는 성격이어서요. ㅠㅠ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있는데 남자친구가 갑자기 선물을 ㅠㅠ

사실 생일 쿠폰 쓴것도 이번 달 23일에 제 생일이거든요.

남자 친구가 사놓고 못 견디고 일찍 선물해줬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남자 친구예요.

에어팟 2 유선 충전입니다! 저는 무선의 필요성을 못 느끼기에 ㅋㅋㅋ

짜잔! 케이스도 선물 받았어요. 센스쟁이 남자친구 ♡

제가 딸기를 좋아해서 남자친구가 딸기 귀신이라고 ㅋㅋㅋ

아 그리고 여러분 스냅챗이라는 어플 아시나요??

친구들과 간단한 사진을 주고받는 어필인데요. 

사실 우리나라보다 외국에서 카톡처럼 쓰인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 스냅챗이 유행입니다. 

애기 얼굴로 바꿔주는 사진 기능이 있어서 요즘 sns에서도 유행이고

연예인들도 많이 올리더라고요!!

집에서도 해봤어요. ㅋㅋㅋ

이렇게 남자 버전도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저는 남자친구랑 꺄르륵 부모님과 꺄르륵 한바탕 웃었답니다. 

스냅챗 덕분에 즐거웠어요!

오늘은 금요일이네요.

다들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EVERY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0902 파파이스🍗🍔🍟 고먐미  (0) 2019.09.02
서울 라이프 👍  (1) 2019.09.02
의정부 see love coffee with 모찌이야기  (0) 2019.06.03
의정부 시내 맛있는 삼겹살!!! 그때 그 집  (1) 2019.05.24
퇴근길  (2) 2019.05.23